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환승연애 출연진 나의 X 소개서 (작성중...)

실시간 검색

by 널스맘 2021. 9. 28. 13:03

본문

 

코코가 생각하는 민재는

민재는 내가 특별하다고 느껴지게 해주는 사람이에요.

항상 공주님 대접을 해주고 로맨틱한 사람이었어요.

민재는 밝고 가정적이고, 말도 많아서 대화도 잘해요.

그래서인지 귀여운 여자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. 아닌가?

그리고 농구를 좋아합니다. 승부욕이 엄청 세고 자신감 뿜뿜하는 스타일이에요.

민재 주위에는 항상 많은 사람들이 있고 그 속에 있을 때 빛나는 사람입니다.

그런걸 이해해주는 사람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해요.

민영이 생각하는 주휘는 

주휘는 사소한 말투 변화도 알아차리고 신경 써줄 만큼 섬세한 성격을 가졌고

초중고 시절을 캐나다에서 보내서 영어가 유창하고 사용하는 모습이 멋있습니다. 

평소에는 차분한 것 같지만 술 마시면 하이텐션의 케네디언으로 변신합니다. 

주휘는 제가 헤어짐을 후회하는 유일한 남자입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